본문 바로가기
뭉이네 일상이야기

[대전 수통골 맛집] 동죽이네 칼국수 집

by 뭉이네 2019. 11. 5.

"동죽이네"

 

수통골 산책 겸 왔다가 인터넷 검색해서 찾아간 맛집.

사진으로 보기에 칼국수 세트가 가성비가 좋아 보였다.

 

 

동죽이네
동죽이네 메뉴판

대부분 동죽 A Set 또는 동죽 B Set를 시킨다.

우리는 A 세트를 주문.

 

 

동죽 A Set 2인 25,000원

빈대떡, 두부 샐러드, 만두, 보쌈, 칼국수가 나왔는데

칼국수는 다른 메뉴들보다 조금 늦게 나와서 사진이 없다.

 

 

만두는 직접 빚어서 짜지 않고 속이 꽉 차서 맛있었고 메뉴에는 파전이라고 적혀 있었지만 빈대떡도 같이 나왔다.

흑룡산 촌두부 보다 더 맛있었다.

보쌈도 돼지 냄새나지 않고 무난하게 맛있었다.

다른 블로그에는 두부 샐러드가 너무 맛있다고 평했는데(특히 소스가) 나는 그냥 적당히 상큼했던 거 같다.

(심지어 어떤 이는 소스만 사가고 싶을 정도라는데 그 정도까지는 아니었다. 흔한 오리엔탈 소스)

 

칼국수가 나오기도 전에 배가 불러서 2인이 먹기에 세트 메뉴는 양이 좀 많다.

칼국수는 사진에 없지만 맛있는 편이었다.

수통골 가서 뜨끈하게 칼국수 먹고 싶으면 다시 방문할 듯.

 

위  생 ★

가  격 

   맛   ★☆ 

친절도 ☆ 

접근성 ★

 

 

 

댓글